ニュース

ニュース BSS、Ktown4u チャート1位…「カムバックパワー」

세븐틴 유닛 부석순 첫 싱글 앨범 'SECOND WIND'
케이타운포유 2월 1주 차트 1위
6일 오후 6시 발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케이타운포유 2월 첫 주차 차트에서 부석순(SEVENTEEN)이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달 30일부터 5일까지 집계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40,472장을 판매한 부석순(승관, 호시, 도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위버스 앨범)가 차지했다.

‘SECOND WIND’는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와 ‘LUNCH’, ‘7시에 들어줘 (Feat. Peder Elias)’ 등 아침, 점심, 저녁 각각의 분위기와 느낌을 살린 곡들로 구성된 일종의 ‘데일리 플레이리스트’다.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현대인이 일상에서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뮤직 프로듀서인 우지, 범주 외에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 호시가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부석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부석순의 'SECOND WIND'에 이어 오는 3월 10일 컴백하는 트와이스(TWICE)의 미니 앨범 12집 'READY TO BE'가 23,290장을 판매해 뒤를 이었다.

한편,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는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