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トピック詳細

뮤지컬·예능 다 잡은 김준수, ‘비틀쥬스’의 여운 잇는 화려한 일상 공개

김설|2026-02-15 16:49

(MHN 김설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국내 1호로 들여온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내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안방극장을 놀라게 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85회 예고편에서는 김준수의 일상이 담겼다. 특히 김준수는 핸들이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주행 차량을 타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 해당 차량은 그가 국내 1호 소유주로 알려진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이었다.

김준수의 매니저는 "덕후 기질이 심하셔서 한 번 빠지면 끝장을 보는 편"이라며 그의 남다른 취미 생활을 제보했다. VCR을 통해 차량 내부를 처음 본 MC 전현무가 감탄하자, 김준수는 신이 난 듯 차량의 기능을 설명하며 '리뷰 유튜버' 같은 면모를 뽐냈다. 스스로 브레이크를 밟고 끼어들기까지 하는 자율주행 기능에 본인조차 감탄하며 박수를 치는 순수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김준수는 MBC와의 깊은 인연을 이어가며 '예능 신스틸러'로 맹활약 중이다. 2019년 '공유의 집'으로 10년 만에 지상파에 출연한 이후, '심야괴담회', '라디오 스타' 등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시청률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다.

본업인 뮤지컬 무대에서도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김준수는 현재 뮤지컬 ‘비틀쥬스’에서 저세상 유령 가이드 '비틀쥬스' 역을 맡아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공연계와 예능계를 동시에 휩쓸고 있는 김준수의 화려한 일상과 사이버트럭 시승기는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おすすめニュース

* 本記事は MHN Sports 提供です。

人気トピッ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