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トピック詳細
DAY6 도운, 청초한 컴백 티저 ‘10주년 앨범’ 기대감 고조♥

(MHN 이민주 인턴기자) 그룹 DAY6(데이식스) 도운이 새 정규 앨범 ‘The DECADE’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담백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2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도운의 티저 이미지 4종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서 도운은 청초하고 나른한 분위기 속에 잔잔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해, 팬덤 My Day의 설렘을 자극했다. 초가을 감성을 담은 스타일링과 분위기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DAY6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정규 4집 ‘The DECAD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됐으며, 10년을 의미하는 영단어 DECADE를 그대로 앨범명으로 사용했다. 타이틀곡 ‘꿈의 버스’를 포함해 ‘INSIDE OUT’,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 ‘My Way’,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 등 총 10곡이 수록됐으며, 전곡 작업에 멤버들이 참여했다.

정규 4집 발표에 앞서, DAY6는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 The DECADE )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국내 밴드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단독으로 열리는 것으로, 개방감과 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DAY6의 정규 앨범은 지난 2019년 10월 22일 발매된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의 신보다.
한편, DAY6 정규 앨범은 오는 9월 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이먼트
おすすめニュース
* 本記事は MHN Sports 提供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