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トピック詳細

박보검, 성층권 뚫는 잘생김 '안경도 갓경으로 만드는 굿보이 검보'

이현지 기자|2025-05-14 07:00

(MHN 이현지 기자) 배우 박보검이 수려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보검은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 진행되는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녹화를 가졌다. 

이날 박보검은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에 기본 화이트 티셔츠, 청바지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의 클래식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검은색 로퍼와 토트백 안경으로 한층 더 세련되고 지적인 느낌을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댄디룩의 정석

▲ 비주얼 최고

▲ '안녕'

▲ 검보 달아요

현장에 모인 팬들에게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넨 박보검은 손인사, 하트 등 다양한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출근길에 올랐다. 

한편 박보검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 방언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으로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반항아 애순과 그의 곁에서 무쇠처럼 말없이 단단한 관식의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박보검은 극 중 부지런하고 성실하지만 좋아하는 애순 앞에서는 고장이 나는 일편단심 무쇠 역을 맡아 순수하고 우직한 청년을 연기하며 호평을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 세련된 출근룩

▲ 청량한 브이

 

▲ 세계 평화 불러오는 미소

▲  심쿵 하트

박보검은 차기작으로 드라마 '굿보이'를 확정 짓고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국제대회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기 위해 뭉친 이야기다. 박보검을 비롯해 배우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 등이 출연한다.

또한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뮤지컬과 OST 참여, 음원 발매 등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고 있는 박보검은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MHN스포츠 이현지

おすすめニュース

* 本記事は MHN Sports 提供です。

人気トピック